"캐치!티니핑" 더욱 풍성해진 제32회 태백산 눈축제
상태바
"캐치!티니핑" 더욱 풍성해진 제32회 태백산 눈축제
  • 글로벌신문
  • 승인 2025.02.05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부터 16일까지 태백산국립공원·황지연못·황지천복원물길 일원
청년창창센터 '캐치!티니핑과 놀아보자!' 관내행사 진행중

[글로벌신문] 제32회 태백산 눈축제가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2025년 태백산 눈축제는 "캐치!티니핑"을 주제로 태백산국립공원, 황지연못 일원, 고원체육관에서 펼쳐진다.

이번 축제는 세계적인 기후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태백 전체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태백산의 당골광장은 국제 대학생 눈조각, 포토존, 동계 스포츠 체험 등으로 활기를 띠며, 아랫광장에서는 눈썰매장과 함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2월 15일에는 태백산 전국 눈꽃 등반대회가 등산객을 기다린다.

황지연못에는 대형 에어돔이 설치돼 체험존 및 플레이존이 마련됐으며, 캐치! 티니핑 팝업스토어도 7~9일, 15~16일에 운영된다.

개막식은 오는 8일 오후 2시 태백 고원체육관에서 이무진, 정동원, 박군, 장정희의 공연으로 시작된다. 9일에는 '캐치! 티니핑' 싱어롱쇼가 두 차례 열린다.

축제 기간 동안 태백 석탄박물관, 자연사박물관, 용연동굴은 휴관 없이 운영돼 방문객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태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도심에서도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태백에 머무르며 겨울의 정취를 만끽하고 가족들과의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