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재 피아노 독주회 Sung-Jae Kim Piano Recital
상태바
김성재 피아노 독주회 Sung-Jae Kim Piano Recital
  • 글로벌신문
  • 승인 2025.01.23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니스트 김성재, 2월 27일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에서 독주회 개최
-쇼팽, 슈만 프로그램으로 원숙한 낭만 음악 선사
-솔직하고 성숙한 내면이 담긴 연주로 위로 전달하고파
피아니스트 김성재 프로필 사진
피아니스트 김성재 프로필 사진

[글로벌신문] 오는 2월 27일,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에서 독주회를 여는 피아니스트 김성재는 본 공연을 맞이하며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피아니스트 김성재는 만 13세에 도독하여 프랑크푸르트 국립음악대학교 예비학교 입학 및 동대학 학사, 석사, 최고연주자과정을 만장일치로 졸업했다. 또한 세계적인 권위의 이탈리아 이몰라 피아노 아카데미에서 Artist Diploma 학위를 취득한 수재이다.

독일에서의 수학 과정에서 특히나 낭만주의 음악을 깊이 연구한 피아니스트 김성재는 이번 독주회에서 그 통찰력을 선보이고 감각적인 음악성과 세련된 기교를 가감 없이 발휘한다.

피아니스트 김성재는 "유학시절 낭만음악으로 위안을 받았던 경험을 살려 관객분들께도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 또한 대중들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친숙하면서도 환상적인 음악을 다양한 색채로 연주하고자 한다.“라고 말하며 이번 공연에 대한 진정성과 자심감을 내보였다.

피아니스트 김성재는 현재 경희대학교, 세종대학교, 충남대학교, 경북대학교, 선화예고, 계원예고, 인천예고, 계원예중에 출강하며 후학양성에 열정을 쏟고 있으며 매년 다양한 연주활동으로 관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김성재 피아노 독주회는 예술의전당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기타 정보는 아투즈컴퍼니(070-7757-03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