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신문] 구독자 2600만명의 댄스 카테고리 세계 1위 유튜버 채널을 운영하며 선미, 박재범, SF9, 마마무, 트와이스 등 최정상 인기 아티스트들의 안무를 창작한 원밀리언이 2024년 첫 팬 콘서트를 3월 10일(일) 오후 5시 서울 삼성역 백암아트홀에서 진행한다.
이번 원밀리언의 팬 콘서트 ‘2024 1MILLION FAN CONCERT : 1 FOR YOU(제작 유니온픽처스)’에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 2’ 방송에서 선보인 무대뿐 아니라 방송/유튜브 등을 통해 소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무대와 개인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으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원밀리언은 ‘스우파’에 보내주신 팬분들의 성원에 제대로 보답할 기회가 부족했는데 이번 기회에 직접 만나 뵙고 감사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팬분들이 어려운 걸음을 해주시는 만큼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원밀리언만의 무대와 연출을 준비하고 있는 유니온픽처스 박혜주 총괄 PD는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프로젝트가 되도록 많은 노력을 했다”며 “조명, 음향, 무대 프로그램뿐 아니라 미디어 측면에서도 많은 관심을 기울일 예정”이라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콘서트 제작/기획을 맡은 유니온픽처스는 뮤지컬 배우 아이비, 씨엔블루 정용화, SF9 다원·주호, 레드스타트보이즈, SK텔레콤 프로젝트(최예나, 니엘, 템페스트, 루나) 등 최고의 스타들과의 프로젝트를 담당한 프로덕션이다.
이번 팬 콘서트의 티케팅은 2월 23일(금) 오후 8시 멜론 티켓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스트리밍 및 다시 보기는 라이블리에서 만날 수 있다. 팬들을 위한 다양한 굿즈도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