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근 세계태권도평화연맹 대표 회장 많은 태권도인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

[글로벌신문]대표 발행인-아프리카 동부에 위치해 있는 탄자니아 연합 공화국에서 월드미션프론티어(WMF) 선교회 소속으로 선교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이용기(태권도 공인 2단) 선교사가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열악한 환경에서 태권도 보급에 애쓰고 있으며, 부인은 빅토리아 호수에 있는 섬들을 대상으로 병원선을 타고 매월 의료선교 봉사 사역을 하고 있다.
이용기 선교사는 태권도의 우수성과 예의, 염치, 인내, 극기, 백절불굴의 태권도정신을 가르치고 아울러 복음의 가치를 접목시켜 이들이 현재보다 좀 더 나은 삶을 살아 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며, 현재 초등학생 30명을 지도하고 있다. 추후 중학생부터 장년부까지 30명 정도를 추가로 태권도를 지도 할 예정이라고 한다.
체육 기반시설이 취약한 현지의 열악한 환경에서 태권도를 지도하다 보니 여러가지로 애로사항이 많아서 언론을 통해서 태권도계에 어려운 단체를 후원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사단법인 세계태권도평화연맹을 알게 되어 태권도 용품 지원을 요청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김덕근 세계태권도평화연맹 대표회장은 탄자니아가 경제적으로 어려운 후진국이다 보니 후원품으로 새상품이면 더 좋겠지만 중고용품도 무방하다며, 세계태권도평화연맹과 함께 태권도를 통한 세계 평화와 봉사에 동행하고 있는 본 연맹 임원들과 국내 태권도 단체 및 태권도인들의 많은 관심과 따뜻한 후원으로 탄자니아 태권도 꿈나무들이 무럭무럭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후원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길 요청한다고 밝혔다.

"세계태권도평화연맹, 탄자니아 어린이 돕기 태권도 용품 후원을 기다립니다."
■태권도 용품 후원을 받습니다■
[세계태권도무예신문] 사단법인 세계태권도평화연맹(총재 송진호. 대표회장 김덕근)에서 아프리카 탄자니아 어린이들의 태권도 수련을 돕기 위한 태권도복 및 용품 후원을 받고 있다.
●후원 품목 : 태권도 도복, 띠, 티셔츠 등 수련용품
●보내실 주소 : 서울시 구로구 새말로97. 테크노마트 6층 200호
(사)세계태권도평화연맹 대표회장 김덕근 010-4579-6315
●접수기간 : ~2025년 4월 30일까지
✅농협은행 301-0364-6230-91 (예금주 : 사단법인 세계태권도평화연맹)
[글로벌신문]대표 발행인 우내형 [http://www.globalnewspaper.co.kr/]